한계 | 125% | 제압 |
○ |
기간 |
2 |
이동 | 6 | 스택 |
○ |
자금 | 1050 |
색적 | D | 탑재 |
- |
자원 | 2160 |
내구 | 70 | 무장 |
- |
기초 lv | - |
운동 | 15 | 실드 | - | MS lv | 4 |
물자 |
120 |
수 |
3 |
MA lv | - |
소비 |
14 |
할인 | G | 적성 lv | - |
육지 | 사막 | 산악 | 숲 | 설원 | 수중 | 공중 | 우주 | |
공격 | ○ | △ | ○ | ○ | △ | X | △ | X |
이동 | ○ | △ | ○ | ○ | △ | X | X | X |
무장명 | 공격력 | 명중 | 거리 | 공격 대상 |
자쿠 바주카 |
12 * 4 = 48 |
60 |
1-1 |
대지, 대공 |
크래커 |
20 * 1 = 20 |
80 |
1-1 |
대지 |
히트 호크 |
30 * 2 = 60 |
75 |
0-0 |
대지 |
개발 플랜 명 | 육전용MS의 개발 |
선행 필요 기체 | 자쿠2육전형 |
선행 특수 조건 | - |
원작인 퍼스트건담에서도 자쿠 머신건과 히트호크를 장비한 구프가 있었는데 이걸 참고로 구프A형으로 재설정된 기체라고 한다.
자쿠에서 구프로 넘어가는 과도기적 기체로 실드가 없고 자쿠 무장을 들었다.
구프가 원래 백병전에 강한 기체인 만큼 히트 호크 출력은 증가되었다.
바주카를 들고도 이동력 6이 나오는건 강점이지만 이 시기 지상전은 자쿠+도다이로 가야 편하기 때문에 생산 해 줄 일은 없다.
어디까지나 구프로 가기 위한 과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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