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 | 120% | 제압 |
○ |
기간 |
2 |
이동 | 5 | 스택 |
○ |
자금 | 1470 |
색적 | D | 탑재 |
- |
자원 | 3450 |
내구 | 120 | 무장 |
- |
기초 lv | 3 |
운동 | 10 | 실드 | - | MS lv | 5 |
물자 |
160 |
수 |
3 |
MA lv | - |
소비 |
12 |
할인 | H | 적성 lv | - |
육지 | 사막 | 산악 | 숲 | 설원 | 수중 | 공중 | 우주 | |
공격 | ○ | △ | ○ | ○ | △ | X | △ | ○ |
이동 | ○ | △ | ○ | △ | △ | X | X | ○ |
무장명 | 공격력 | 명중 | 거리 | 공격 대상 |
핸드 머신건 |
4 * 12 = 48 |
55 |
1-1 |
대지, 대공 |
핸드 머신건 |
6 * 8 = 48 |
50 |
1-1 |
대지 |
태클 |
45 * 1 = 45 |
85 |
0-0 |
대지 |
개발 플랜 명 | 구프중장형의 개발 |
선행 필요 기체 | 구프 |
선행 특수 조건 | - |
구프에서 아예 양팔을 고정무장으로 바꾸고 중장갑에 고화력을 노린 기체.
내구가 늘어난건 좋으나 근접 무장이 태클 뿐이고 이동이 5로 깎여서 별 메리트 없는 기체가 되었다.
만약 이프리트를 빨리 보고 싶다면 이 기체를 2번 투자해 연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