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 | 130% | 제압 |
○ |
기간 |
2 |
이동 | 7 | 스택 |
○ |
자금 | 1500 |
색적 | D | 탑재 |
- |
자원 | 2550 |
내구 | 85 | 무장 |
- |
기초 lv | 9 |
운동 | 28 | 실드 | - | MS lv | 9 |
물자 |
120 |
수 |
3 |
MA lv | - |
소비 |
16 |
할인 | H | 적성 lv | - |
육지 | 사막 | 산악 | 숲 | 설원 | 수중 | 공중 | 우주 | |
공격 | ○ | △ | ○ | ○ | ○ | X | ○ | ○ |
이동 | ○ | △ | ○ | ○ | △ | X | X | ○ |
무장명 | 공격력 | 명중 | 거리 | 공격 대상 |
자쿠 머신건 |
6 * 12 = 72 |
65 |
1-1 |
대지, 대공 |
그레네이드 |
16 * 2 = 32 |
60 |
1-1 |
대지 |
히트 호크 |
20 * 3 = 60 |
80 |
0-0 |
대지 |
태클(숨겨짐) |
45 * 1 = 45 |
85 |
0-0 |
대지 |
개발 플랜 명 | 통합정비계획1 |
선행 필요 기체 | 자쿠2 |
선행 특수 조건 | 통합정비계획 실행 |
0080에서 버니가 NT-1알렉스를 거의 파괴직전까지 몰고 갔던 1년전쟁 막바지 자쿠2의 최종형태.
풍부한 무장을 지녔는데 자쿠 머신건임에도 위력이 매우 높으며 특히 히트 호크는 양산기임에도 3연격.
돔에도 꿀리지 않는 지형적응과 스펙을 지녔다.
2부 우주전까지 고려한다면 돔, 릭돔 보다는 양쪽 다 전투가 가능한 이 기체를 생산하여도 좋을것이다.